올 여름 전 국민이 입어야 할 단 하나의 바지! 바이시리즈[byseries;] 24/7 팬츠 (한글자막)

올 여름 전 국민이 입어야할 단 하나의 바지 바이 시리즈 24/7 팬츠 시즌5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바이시리즈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바이시리즈는 코오롱, 대기업 코오롱 계열 편집샵입니다 요 편집샵에서 자체 제작한 라인으로 24/7이 있습니다 24/7 24시간 7일 내내 입자라는 슬로건을 내밀었습니다 따라서 요 24/7 시리즈는 이 질 좋은 기본 디자인의 옷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가격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59입니다 59 미친 가격입니다 아니 무슨 냉장고 바지처럼 생긴게 5

9? 장난합니까? 제가 59인 이유에 대해 생각해 봤는데 일단 코오롱 대기업 계열입니다 대기업 계열이라서 대기업 계열이기도하고 그리고 이 제품에 대해서 감성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였습니다 마케팅 비용 그리고 이 24/7 팬츠는 기본 디자인인데 아주 꼼꼼하게 열심히 만들었기 때문에 옷 제작에 필요한 노동력이 많이 투입되서 이렇게 미친 가격을 형성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비쌉니다 화가 납니다 사이즈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저는 1746에 62kg 쯤 합니다

s 사이즈를 갔습니다 실측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총장 92cm 허리단면 375cm 허벅지 32cm 밑단 19

5cm 입니다 정리를 하자면 총장은 발목 복숭아뼈 위에 위에 위치한 길이감입니다 여름에 걸맞는 길이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허벅지는 후리 널널합니다 허벅지 두꺼운 사람도 다 커버가 됩니다

허리 단면 제가 생각하는 저에게 맞는 허리 단면은 38cm 입니다 38cm인데 요 제품은 375cm라서 조금 쫑기는 느낌이 처음에는 들어서 불쾌했습니다 하지만 계속 착용해본 결과 시간이 갈수록 정말 딱 좋은 허리 단면 사이즈였습니다

밴딩 디테일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우선 밴딩에 늘어남 정도입니다 쫀쫀합니다 그리고 이 밴딩 줄부분 끝에 디테일 한번 보세요 요런 디테일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이런 사소한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는 거에 만족을 합니다 그리고 밴딩 쪼울 때 이렇게 쭉 땡겨서 묶는거잖아요 여기 허리부분에 이 밴딩 줄을 쭉 땡기고 쭉 땡기면 이제 고정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해서 묶으면 끝! 밑단

밑단은 그냥 후리널널해서 통이 좀 크긴 합니다 소재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소재는 이 제품은 여름용이기 때문에 폴리에스터 74% 레이온 19% 폴리우레탄 7%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얇디 얇은 주름이 지지않는 시원한 여름 원단입니다 이 소재의 통풍정도를 보겠습니다

이렇게 햇빛쪽으로 갖다 댔을때 이렇게 약간의 구멍들이 송송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좀 폴리 쪽 그런 계열이기 때문에 다리에 땀이 났을 때 땀 방출이 잘 되진 않습니다 이 바지로 격한 활동을 하고 난 후에는 감당이 안 되실 겁니다 제가 이거 입고 배드민턴을 쳤는데 땀 방출이 안돼서 미칠 뻔 했습니다 바지 전체 모습입니다

면의 촉감 부슬부슬 합니다 면은 굉장히 얇고요 그리고 주머니 특히 주머니에는 요 손이 들어갔을 때 깊이가 중요한데 깊이가 아주 좋습니다 손목이 넘어갈 정도로 쭉 들어갑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동전 주머니가 없습니다 요거는 개선 하셔야 됩니다 코오롱 씨! 바지 가랭이에 지퍼처리가 되어있습니다 ykk 지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지퍼가 좀 뻑뻑해서 뭔가 실제로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좋지 않은 느낌입니다

요것도 개선해야 됩니다 코오롱씨! 그리고 바지 뒷부분입니다 바지 뒷부분은 이렇게 주머니가 두개씩 있습니다 그리고 봉제 부분을 말씀 드리면 역시 대기업 우리 한국의 자랑

코오롱답게 군더더기 하나 없습니다 정말 실수없이 완벽하게 옷을 만들었습니다

[섬감리] 유니클로 2019SS 이지팬츠 2종 리뷰!! feat. 유니클로 각성 (한글자막)

유니클로 릴렉스 피트 이지팬츠와 릴렉스 피트 이지카고팬츠를 구매한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는 밴딩 바지에 대한 저의 갈망에서 비롯됬습니다

저는 바지를 구매함에 있어서 밴딩을 아주 좋아합니다 밴딩 성애자 입니다 바지를 만듬에 있어서 밴딩 요소를 좋아하는것은 아주 고급 스킬이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밴딩을 내놓았지만 제 마음에 드는 밴딩 바지는 없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밴딩은 배에 무리를 안주는 입은듯 안입은듯한 밴딩의 느낌을 추구합니다 두번째로는 봄, 여름, 가을철에 적합한 면느낌의 좀 얇은 바스락 바스락거리는 소재를 원했습니다

세번째로는 카고바지에 대한 갈망 제가 카고바지가 없는데요 카고바지는 힙합스웩! 힙합스웩이 있기 때문에 갈망했습니다 그리고 바지핏은 살짝 널널 하면서 후리 후리한 핏을 원했습니다 유니클로의 옷, 옷 제조 능력은 세계 최고의 수준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항상 유니클로 산 옷들의 재봉을 보면 아주 깔끔하고 거의 완벽합니다

이번에 산 바지 밴딩 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번에 산 바지 밴딩은 밴딩 시스템은 이렇게 허리에 밴딩처리가 되어 있고 그 다음에 허리에 보면 줄 줄로 요렇게 마지막 마무리를 지어주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밴딩에 실제 늘어남이 이정돕니다 요렇게 살짝 늘어나는 느낌 그래서 크게 뭐 수축성은 안 느껴지는데 그렇습니다

이번에 유니클로가 제작한 바지에서 유니클로가 각성했다 드디어 각성했구나라는 부분은 바로 여기입니다 여기까지 줄이 나온 부분인데요 줄 나오는 부분이 요렇게 처리가 되있습니다 앞뒤 앞뒤로 구멍이 다 뚫려있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줄을 앞으로도 내보낼 수 도 있고 이렇게 뒤로도 내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줄을 뒤에서 매는 사람 취향도 존중 해주고요 요렇게 앞으로도 매는 취향도 존중해주었습니다 유니클로는 대단합니다 요번에 요거 개발한 사람 포상금 받아야 됩니다

포상금 주십시오 다음으로 카고팬츠의 상징 주머니 부문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번에 카고 팬츠는 이렇게 한쪽 카고팬츠의 덮개부분이 이제 단추로 되어있어서 단추로 되어있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한쪽만 이렇게 드르르륵 저렇게 해가지고 고정시켜 놨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카고팬츠에 주머니를 넣을 때 손을 넣을 때 이렇게 넣고 덮어줍니다 단추가 있음으로써의 불편함을 이렇게 지혜롭게 해결하였습니다

요거 개발한 사람 포상금 받아야 됩니다 유니클로 릴렉스 피트 이지 팬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상품 이미지 보고가겠습니다 요렇게 밴딩처리되어 있고 줄로 맬 수 있습니다 요런 느낌입니다

요기 밴딩 뒷주머니 다음으로 인터넷상에 착샷을 보겠습니다 앞모습 이런 느낌입니다 이분은 s사이즈를 입으신 것 같습니다 옆모습 저는 m 사이즈 입었는데요

m 사이즈를 입으면 요런 핏한 느낌보다는 살짝 후리 널널 후리 널널 스웩이 이제 납니다 이 제품은 제품의 소재 소재는 면 98% 폴리우레탄 2% 로 이렇게 살짝 늘어나는 늘어나는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말그대로 릴렉스 피트 이지 팬츠 즉 릴렉스 하고 피트한 이지 느낌을 충분히 살립니다 다음으로 사이즈입니다 일단 저는 174에 174

6에 63kg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똥배가 늘어나서 몸무게가 늘고 있습니다 따라서 m 사이즈 허리 둘레 38에서 42 요런 느낌이고 그리고 엉덩이 둘레에51 허벅지 너비 34 좀 널널하죠? 30넘으면 좀 널널합니다 그리고 밑위길이 25인데 체감으로는 한 28에서 30은 되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편했습니다

밑단 폭 125 요것도 조금 널널 합니다 그리고 다리길이 75 그 다리길이 부분은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저는 밑단을 2번 접었습니다 유니클로 릴렉스 피트 이지 카고 팬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이지카고 팬츠의 상품 이미지를 보고겠습니다

전체 실루엣입니다 전체 느낌 전체 느낌이 요런 느낌입니다 밴딩 있고 줄이 있고 주머니가 있고 밑에 카고 팬츠의 꽃, 카고 팬츠의 상징 카고팬츠의 심볼, 카고주머니가 있습니다 옆주머니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상품 이미지 디테일을 보겠습니다 이렇게 밴딩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봤을 땐 밴딩이 짱짱한 느낌은 아니고 흐물흐물한 아주 약한 약간 밴딩의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줄 줄 줄 디테일이 있습니다 줄로 묶으라고, 그리고 뒷주머니 그리고 카고 주머니가 있습니다

옆주머니을 요렇게 되있습니다 소재는 앞서 말한 이지 팬츠와 같이 이지카고팬츠도 면 98% 폴리우레탄 2%로 되있어서 폴리우레탄 덕분에 신축성이 있어서 아주 착용감이 편합니다 쭉쭉 늘어납니다 릴렉스 피트 이지 카고 팬츠 사이즈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이지 팬츠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이지 카고팬츠와 이지 팬츠의 가장 큰 차이점은 허리 둘레 사이즈입니다 이지 카고 팬츠가 이지 팬츠 보다 허리둘레가 조금 더 크게 나왔습니다 저의 체감으로 한 단면이 한 1에서 2센치 정도 더 큰 것 같습니다 어쨌든 뭐 둘다 이제 바지 단추를 잠그고 바지에 있는 줄로 묶으면 아주 환상적인 허리 허리 느낌이 납니다 이지 카고 팬츠도 앞서 말한 이지 팬츠와 같이 사이즈를 m으로 갔습니다

이제 허리둘레 76에서 84 허리단면 38에서 42 똑같이 나왔구요 그리고 엉덩이둘레 103 딱 좋습니다 허벅지 넓이 34 후리 널널 딱 좋습니다 밑위 넓이 25 정말 거슬리지 않는 편안한 느낌입니다 밑단 폭 20 딱 좋습니다

다리길이 75 75로 앞서말한 이지 팬츠와 같이 길이감이 조금 더 있어서 신발을 덮는 그런 느낌이 납니다 이지팬츠는 밑단을 두번 접어서 입지만 이지 카고 팬츠는 힙합스웩 이남으로 신발 밑단은 덮어서 입는 형태가 좋습니다

기분좋은 크리스마스 디너파티 Cooking Christmas dinner[Kor Sub 한글자막 有]

챠밍: 세상에서 제일 단단한 레몬이야 챠밍: 보라가 해온 동파육에 챠밍: 스타니스는 어디서 쏙 빼가지고 하나 장식해놨어 보라: 장식~ 챠밍: 스타니스는 어디서 쏙 빼가지고 하나 장식해놨어 보라: 장식용으로 하나 챙겼어요 챠밍: 잘했습니다ㅎㅎ 짠~ 챠밍:와씨 정요: 와 메리크리스마스~ 보라: 메리 크리스마스~ 챠밍: 음~뇸뇸 챠밍: 음~ 챠밍: 우와~ 챠밍:엄청 뽀용뽀용하고 예쁘게 생겼네 챠밍:올해 첫 슈톨렌 썰겠습니다 챠밍: 우와~ 챠밍: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챠밍: 크으으으으으으~ 갑: 대박인데? 챠밍: 맛있어? 갑: 대박인데? 보라: 맛있어 챠밍:보라부터 챠밍: 그럼~! 정요: 그러면 제가 이걸 받고 갑: 난 내가 뽑고 싶은거 뽑았어 보라: 어! 쫌 좋아할거 같애 갑: 빠라 바바바~(러브하우스 BGM) 챠밍: 어? 뭐야?ㅎㅎㅎㅎㅎㅎ 보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챠밍: 거기다 숨겨놨어?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챠밍: 꺄~~~ 갑: 내가 뽑고 싶던 거였어 챠밍: 뭐야? 챠밍: 뭐야?2 챠밍: 오와ㅏㅏㅏㅏ 챠밍:너무 좋아요~ 챠밍:오와~ 챠밍:우와 너무 좋아 갑: 오 뭐길래 챠밍:ㅎㅎㅎㅎㅎ 갑: 오?! 챠밍: 좋아할거 같죠? 갑: 오?! 갑:대박이야 갑: 대박이야 챠밍: 흐흐흐 보라: 으아↗↗↗↗↗↗ 보라/ 챠밍: 이예↗↗↗↗↗↗ 보라: 하

보라: 좋으네요 챠밍: 으하하하핳 갑: 차 마시는 줄 알았어 갑:과자다! 보라: 오 갑이가 좋아할 만한거! 챠밍:우와~~~~ 보라: 오 갑이가 좋아할 만한거! 챠밍/보라: 우와~~ 갑: 어? 이거 뭐야 정요: 이거 진짜 맛있어X2 갑: 나 이거 한번도 안먹어 봤어 챠밍: 아하하하하 따라하지마ㅎㅎ 보라: 야 표절하지마~ 갑: 맛있어 보라/챠밍: 와하하하하하 갑: 맛있어 챠밍: 아 눈이 챠밍:여기 화이트 크리스마스네요ㅎㅎㅎ 정요: 오늘 손톱을 깎았더니 정요: 손톱이 없어서 보라/갑: 오오오오오! 정요: 우와! 보라: 전동으로 손톱을 깎는 정요: 대박! 챠밍: 아하하하하ㅏㅏ! 챠밍: 우와ㅏ~ 정요: 우와 이거 짱이다! 챠밍: 우와 쩔어! 정요: 우와 이거 짱이다! 갑: 근데 방금 손톱 얘기를! 챠밍: 그러니까! 이게 와~ 갑: 근데 방금 손톱 얘기를! 챠밍: 이여~ 정요: 오와~이게 뭐야~? 보라: 렌즈나 후레시에 필터처럼 낄 수 있는 거에요 정요: 우와 우와 우와! 보라: 색깔별로 여러가지가 있어요 챠밍: 우와~ 챠밍: ㅎㅎㅎㅎ 챠밍:정요한ㅎㅎㅎㅎ (보라: 떼떼↗떼떼↘떼떼↘떼떼↗) (주주클럽-나는 나) 챠밍: ㅎㅎㅎㅎㅎ (보라: 떼떼↘떼떼↗떼떼↘떼↗) (주주클럽-나는 나) (보라: 사람들을 사랑해~) (주주클럽-나는 나) 챠밍: ㅎㅎㅎ (보라: 오 언제까지나~) (주주클럽-나는 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챠밍: 나온다 나온다 ( UN-파도) (갑: 뚜루둣뚜 뚜뚯뚜 둣뚯뚜 둣뚯뚜-간주 멜로디) ( UN-파도) 챠밍: 으하하하하하ㅏㅏㅏ (갑: 뚜루둣뚜 뚜뚯뚜 둣뚯뚜 둣뚯뚜-간주 멜로디) ( UN-파도) 갑: 너 약간 머리 갑: 엑스제팬이야 챠밍: 으하하하하하ㅏㅏ (정요: 눈이 부시게~) ( UN-파도) 챠밍: 뭐얗ㅎㅎㅎ (정요: 눈이 부시게~) ( UN-파도) (정요: 아름다운 바닷가~) ( UN-파도) 챠밍: 뭐야~ㅎㅎㅎㅎㅎㅎ (정요: 아름다운 바닷가~) ( UN-파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요: 나의 꿈 속엔~) ( UN-파도) (정요: 그보다 고운 너 였어~) ( UN-파도) 보라: 역시!ㅎㅎㅎㅎ (정요: 그보다 고운 너 였어~) ( UN-파도) (갑: 너와 나 우리가 남긴 추억들~) ( UN-파도) (보라: 드으으을!!!!) (갑: 너와 나 우리가 남긴 추억들~) ( UN-파도) 챠밍: 으하하하하하ㅏㅏ 갑: 이거 사진이에요? 보라: 동영상 인가요? 챠밍: 이게 뭐야ㅎㅎ 보라: 트윙클 챠밍: 투윙쿨 투큉쿨~ 보라: 숨겨도 트윙클~ 챠밍: 숨겨도 트윙클! 어쩌나! ㅎㅎㅎㅎㅎ 챠밍: 오우쒸! 챠밍: 아아아아아ㅏ!!ㅎㅎㅎㅎㅎㅎㅎ 챠밍: 야이 야이 바보야!ㅎㅎㅎ 챠밍: 야 건드렸으면 챠밍: 흐허헣ㅎㅎㅎㅎ 챠밍: 잘가라~잘~가↗ 챠밍: 우~~~~↗↗↗ 챠밍: 이거 꼭 쓰자 보라갑챠밍정요: 으아아아ㅏㅏㅏㅏㅏㅏ!!! 정요: 와~~~ 챠밍/정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챠밍: 오~~~~ 챠밍: 아ㅏㅏ~ 챠밍: 멈췄나요~? 챠밍: 으하하하하ㅏㅏㅏ 갑: 이십초 남았죠~ 챠밍: 아하하ㅏㅏㅏ 보라: 아 나 어뜨케에ㅔ!! 챠밍: 으하하하하하하하ㅏㅏㅏ 챠밍: 어? 갑: 어 근데 안이상해 하나도 챠밍: 뭐야~? 원래 그냥 이런 사람 같애 챠밍: 이거네ㅎㅎㅎㅎ 챠밍: 프리다 칼~로 나타나네~ 보라: 체리 좀 깨물게요오~ 챠밍: 아 나 은근 매력있다? 보라: 응 일자 눈썹도 챠밍: 매력있네요 보라: 괜찮아 챠밍: 맘에 든다 챠밍: ㅎㅎㅎㅎㅎㅎ 챠밍: 달리네 (빈지노: 살바도르 달리~) (빈지노-Dali van Picasso) 갑: 완성 됐습니다 (빈지노: 살바도르 달리~) (빈지노-Dali van Picasso) 보라: 아 완성인가요? 정요: 왜이렇게 찐해ㅎㅎㅎ갑님은ㅎㅎ 정요: 왜이렇게 찐해ㅎㅎㅎ갑님은ㅎㅎ 챠밍: 이게 잘어울려 챠밍: 됐다 챠밍: 으하하하하하하ㅏㅏ 챠밍: 피곤해보여ㅎㅎㅎㅎㅎㅎ 보라: 지겨우시죠?접니다 챠밍: 으하하하 챠밍: 하이파이브! 보라갑챠밍정요: 오와아ㅏㅏㅏㅏ~ 보라: 아 되게 보라: 다양하다~ 보라: 내 얼굴에~ 다양한게 있네~ 챠밍: 삐~루루 루루~루루~ (알수없는 스리라차 입피리) 정요: 이게 뭐야ㅎㅎㅎㅎㅎㅎ 챠밍: 안녕하세요호~ 챠밍:그러엄~~ 챠밍: 안녕히 계세요호~ 정요: 메리 크리스마스라도 하라고 챠밍: 여러분~ 챠밍: 메리~크리스마~~스~ 보라: 푸앙~ 챠밍: 메~리~크리스마~스 보라: 행복하세요~ 보라: 허~챠밍 입니다~ 챠밍: 김~보라 입니다~ 보라:허챠밍 입니다~~ 챠밍: 김~보라 입니다~ 보라: 엉덩이로~이름 쓰지마세요~ 챠밍: 전 엉덩이로 이름쓴 적 없습니다 챠밍: 패배자가 아니니까요 정요: 어떻게 끝낼거야~ㅎㅎㅎㅎ

로봇치킨 : 토이스토리+스폰지밥 +포켓몬스터 [한글자막] 동심파괴

푹쉬어요 여러분! 내일은 하퍼와 잔당들을 무찌르기 위한 대모험을 떠나야해요! – 실례지만 하루살이님 좀 조용히 해주시면 안될까요? 저와 제친구들이 내일 거사를 앞두고 있거든요 오 그러셔? 근데 어쩌냐, 내 평생 수명이 3시간이니 좆까 오우 드디어 수컷 찾았다!!! 난 벌써 태어난지 30분이나 되서 임신시켜줘 지금당장!!!! – 오우예!! 오우 이게 내 인생최고의 섹스야 내몸에서 나가라고!!!!! – 야 이제 난 뒤지기전에 47분밖에 안남았으니 이렇게 거지같이 안살거야!! 뻔한 갱년기 지랄좀 적당히하지? 참 부질없다

태어나서 애싸지르고 뒤지는게 인생인가? 부질없다고!!! 부질없얽! 어우 드디어 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후! 파뤼타임!!! – 아-우 씨발!!! 잠깐만! 루이지! 이게 왠 금화여?? 여기에 널려있어! 왜 우리 인생을 하수구서 썩히고 있냐? 우리의 새로운 인생은 이제부터여!! 마리오 늬집 개좋다! 어우 미안하다 브로! 헷헤! 걱정할거 없다네! 돈이야 찍어내면 그만이니까! 나랑 마리오는 최고급만 쓰지! 자! 이제 니 '구멍'을 어떻게 쓸지 보여주는게 어때? – 음글쎄에 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 어 급졸리네 (현자타임) 어 음 안녕! 너네 형제 우리집에 자주 쳐들어오곤 했었는데 요샌 잘안보이더라고 허허 – 딸래미는 우리가 모시마 느그는 요걸로 늙은 미시나 고용하지그려 이제 좆까!! – 넌 아주 끝내줬다네에 – 어우우우 맘마씨발미아 – 마리오! 우리 저당 좆됬어! – 망할 세상 드럽게 돈돈돈 거리게하네 – 마리오! 야 마리오! – 나오라고 이씨발아!!!! – 마리오 이제 끝인가봐 – 헤이! 날 보쌈해서 늬 성에 살게 해줄 생각있엉? – 미안 공주, 난 이제 임자가 있다넿ㅎㅎ – 바로 그래서 너네아빠랑 삼촌이랑 배관공으로 일하고 여기서 살게 되었어! 크고 근사한 집말고 말이야 – 니 아가리 안닥치나 – 어머니, 아버지 이쪽은 내 남친 마리오에요 만나게되서 반가워 마리오! 우으- 돼지새끼가 새끼를 여기서 낳았나 뭔냄새야

옷호호! 양해바랍니다 여기로 올때 하수구쪽으로 왔거덩요 – 마리오는 배관공이에요! – 인간똥을 밟고 출근하겠구나 – 그리고 이탈리아 사람이고 – 어우됐어 그만해 (공주의 손짓 = ㅈㅈ 길이) 뭔가 잃어버리기라고 했나요 마리오? – 엣헤이! 하나 찾았네요! – 네 우리집 소파에서 말이죠

(득템!) – 그리고 지꺼네 이제

– 그래서 제가 그랬죠 "야 이 양반아!" 페이퍼타올이랑 두루마리 휴지랑 같냐?" – 으음- 또하나의 즐거운 맊힌 변기썰이군요 차려드린 버섯탕과 어울리는 근사한 썰이군요! – 버섯이라구요?! – 자갸! 신혼때 나한테 버섯 챙기라고 말해줘! –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알러지가 몇가지 있거든요

맘마미아! 꽃?! – 어우! 내 커튼!! 내 ㅂㅈ커튼까지! (meat drapes) – 둘다 먼지만 쌓여있지 () (구글에 meat drapes 치지마세요

) 야들아 그거 아니? 할애비가 어릴때는 포켓몬이 150마리 뿐이였단다! – 백오십하고 한마리였어요

– 네다씨이이이이이입!!! – 저사람은 저렇게 세상을 떠나고싶다고 그랬었는데 제법인데 이슬이? 너보다 낫거든 지우레기? 어우 망할 지우레기! 왜 여태 포켓볼로 테니스 한거야? – 피카츄가 집바닥에 오줌 싸질렀어

함 ㅈ되봐라 포켓볼로 다시 돌아가 피카츄! – 포켓볼안에 어떨까 궁금하네 – 닥치고 저녁이나 차리지? – 한판 뜰 준비 됬냐 지우레기? – 내 이름은 지우란다?! 가라 피카츄우! 아작내버려 피카츄! – 하 씨발새끼

새로 고용한 운전수는 어딨는거여? 넌 누구여? 내가 최고라네! – 가즈아! – 너네 4명인데? 그래서 뭐 어쩌라고? – 계약서는 3명 남자로 다 합쳐서 몸무게 250 kg 이하였거든? – 걍 좀 가자 앙? – 너네중 하나는 내려야해! – 니 미쳤냐?? 짭새들 거의 다왔다말이야!! – 좋아 가즈아!!! 출발합니다아! 더 밟아 따라잡히고 있잖아! – 난 늘 만반의 준비가 되있다고! – 뭐여 장난치는거야? 바나나 껍질?? 와우! 생각보다 효과적인데?? – 저거 초록색 거북이들이야? – 뭐건간에 바람구멍 내준다! – 안돼애!! 초록거북이들 멸종위기종이여!! – 저사이를 닥돌하는거 아니지?? – 아까 말했잖아 내가 최고라고! 걱정마! 여기서는 쫒아오지 않을거야! – 안쫒아온다며?? – 저쪽에 있는 다리만 건너면 자유라네! – 따라잡히고있어 뭐라도 좀 해봐!! – 거의 다왓다네! – 잡힌다고!!! 그중 아무거나좀 써봐!! – 노우!! 그거말고!! 파란 거북템은 항상1등인 차를 잡는다고 – 가필드 안좋은 소식이에요 – 어우 월요병이라도 걸리셨어? – 너 당뇨병에 걸렸어 – 어우 가필드! 니가 너무 라자냐 먹어서 그렇잖아 – 그게 아니라 무책임한 주인인 니탓이지 – 어우 가필드는 지 하고싶은대로 산다고 리즈 – 치료할려면 네발다 짤라내야해 – 뭐어? 손도?? – 넌 손없어 넌 그저 애완동물이야 직업도없고 수입도 없는 이상하리만큼 입맛 비싸고 이태리식 많이 쳐먹는 고양이지 – 얼마나 돈써야해? – 음 한 2200불 (대략 250만원) – 응

싫어 – 니가 저지른짓이야! – 이건 마치 중고차에 돈쏟아붇는 격이야 13살이나 쳐먹은 고양이한테 그만한 돈쓰고싶지않다고! ㄴㄴ 싫어 싫다네 친구여 싫다고 (월요일을 싫어하던 가필드 잠들다) – 그래서 뭐먹을래 가필드 2세? 고양이밥? 아니면 미트볼 스파게티!!! 좋아 좋아 니가 옳은 선택을 할줄알았다구

(개쓰레기) 집게버거는 게살로 만들어졌어요!!!! 하! 세상 모든사람들이 집게버거는 대대손손 내려온 레시피로 만든거 다안다구! – 그럼 이걸 한번 해명해보시죠! (게다리) 사장님은 청소부 '칼'을 해고했다고 그랬죠 하지만 이건 그의 문신된 팔이라구요!! [모태루저] – 이 누런 애미뒤진녀석이 널 내 자식처럼 대해줬다고!! 게뿐만이 아니라구요! 징징아! 니가 먹고있는 칼리마리 (* 미국의 오징어튀김요리) 도 오징어살로 만들어졌다고!!! 그리고 '바다의 치킨' 샐러드? 하! 튜나! (참치) 바다의 치킨은 참치라구요!! – 돈받고우릴 죽이려는게여? – 구역질나는 양반 – 아녀!! 내가 비키니 시티에 남은 마지막 양심이라고! 우리 모두 동물이라구여 여러분! 서로 잡아먹는게 자연의 이치라고! – 그나마 다행인건 스폰지에겐 지저분한일은 안생기지 – 오우케이 살들 사이에 생긴 지방덩어리들을 스폰지로 닦아내면 끝! – 스폰지에겐 더러운일은 생기지 않는다고!!! – 으 이게 푸딩이여야할텐데 – 자 여러분! 앤디가 봄방학으로 곧 대학서 집으로 온다구! (미국 대학의 봄방학은 대학생들이 가장 머리터지게 노는 기간이죠) – 앤디가 도착했어!! – 좋았어 제군들! 전부다 1열로 집합하도록! 최상급 지휘관께서 도착하셨다! – 오바마 대통령 말이십니까? -금마는 내가 뽑은 대통령 아니여 날 잊지말아줘!! – '엣치'! 둘이 뭐하는거야?? – 저 딸래미를 도와줘야해 행보관씨! – 어우야 신음한번 멈추질 않는구마!! – 아 망할 내 최애템을 기숙사에 두고왔네

– 그의 최애템이라고? – 기지를 발휘해보실까나 – 버즈한테 뭘하는거지? – 나이쑤! 한번 시험해볼까? – 설마 버즈한테 그짓을?? –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물담배 Hookah 로 만든거) – 얼마나 좋았는지 친구들한테 말해라씨발아핡할하 – 버즈

? 괜찮어? 안뇽 우디이! 너 우리 아부지가 뭐했는지 아뤄? 뿌직! 똥을 뿌직했엉! 슴가슴가슴가 주무르곤 바지에똥을 쳐쌋다네에 – 괜찮아 친구야 우리가 있잖아 – 그리고 정액을 또 찍찍 쌋다네 또또 한웅큼을 찍 쌋다네에 잘가 정액! 잘가 정액아! – 잘자 우리 찐빵 – 내일도 우리 노는거제에? – 거럼 거럼! 물론이지 – 무한 저너머로 – 그너머로

– 채널6뉴스 가면 파티가 바로 에이프릴 오닐양을 납치할 완벽한 찬스지! 그녀야말로 닌자터틀을 유인할 완벽한 미끼지! – 와아우 그 레즈비언 같아보이는 체육복 벗으니까 아주 개씹 새끈한데? – 같이 한춤 추실래요 '해리포터'씨? Whaaaat? 우리 자기의 코스튬은 뭐지? 잠자는 숨속의 공주 컨셉이지만 씹걸레 버젼이죠 – 최애 레스토랑이 타코벨이신가? (오르가즘 느낄때 종친다고 표현) (타코벨 로고가 종모양임) 정말 웃기신 분이네요 3초뒤에 최애 밴드이름 말합시다 1 2 3 섹스 피스톨즈! (역자 : 30번들어도 뭐라는지 모르겠네요

죄송 분위기상 섹드립인게 99% 확실해서 그나마 비슷한걸로 ㅠ) – 잠깐 혹시? – 사랑에 빠졌냐고? 응 뭐어어어?? 그럼 이만!! – 슈레더? – 뭔가 쿨하거나 시같은 멘트를 생각해보자 '허나 찾았다네! ' 그대는 완전 발기촉진제라네!' – 오우 슈레더 내맘은 선악을 모르죠! – 다른 사람들은 이해못할지도 – 그누구도 우리를 떼놓지 못할거에요! – 어우 이런 개 to the 썅!! 우리 완죤 소울메이트라구! 우리 둘다 섹스피스톨즈 팬이라구 – 뭔 피스톨즈? 설마

이미 할거 다한거야? – 아니 그냥 위아래 운동이랑 허리운동만 같이했어 (

) – 허리 운동?? – 그와 가까이하면 안돼 에이프릴 그놈 위험하다고! 오늘밤은 여기서 자고가게 도나텔로, 손님용 베게좀 준비해줄래? (빈 피자판

) – 어머 여기서 뭐하는거에요 – 인사할겸 왔지

그리고 인사핑계대곤 폭풍섹스하러 왔지 – 지금 내팬티속은 워터파크마냥 젖고있어요 () 자기는 내 섹스피스톨즈이군요 후후 언제 또볼수있죠? 곧이길 바래 닌자터틀들이 깨기전에 얼렁 가야겠지 게다가 아주 독한 방귀가 나올거같거든 에이프릴, 케이시랑 한번만 좀 만나줘라 착한놈이야 케이시는 무직쩌리에 엠생루저새끼야!! 케이시 : 오늘 일진 좋구만? – 그래서 떠나서 여길왔죠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랫트킹님? 저는 슈레더와 함께해야해요 내게 아이디어가 있다네! 바로 많은 수면독을 먹는거지말씀 마저하시죠 ㅎ – 말도 안돼 에이프릴!! WHAT THE FUCK 에이프릴! 살아있었구나?! –

수면독 먹어서 죽은거처럼 보이게끔 한거야 로미오와 줄리엣도 안읽었냐 이 개씨발소자지새끼야? 역자 : 30K